기업은행 인터넷뱅킹

건전한 금융생활의 시작은 무엇일까요. 카드를 사용하거나 간편결제를 하는등 금융서비스를 자주 사용하면서 경제는 돌아가고 있습니다. 기업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여러분의 자산을 관리해보세요.

 

기업은행

IBK 기업은행은 개인이나 사업을 하는 분들이 모두가 사용할수 있는 금융기관입니다. 이름에서 기업이 들어가 일반인들이 사용이 적었지만 사용이 편리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개인인터넷뱅킹을 사용해보실수 있으니 가입해보세요.

 

 

가종 카드를 사용하거나 자신의 자산을 계좌를 만들어 은행에 보관을 하려면 영업점을 방문하게 됩니다. 그리고 기업은행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여 조회를 하거나 이체, 결제를 하게 되는데요.

 

기업은행-홈페이지

처음에는 기업을 위해 만들어진 은행이였지만 이제는 개인들에게도 열려있어서 꾸준히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산을 맡길수도 있고 어려울때는 대출을 해볼수 있는 기업은행을 알아보겠습니다.

 

기업은행-주가

코로나 위기에도 기업은행은 주가의 변동이 적은편입니다. 주주들에게 돌아가는 배당도 있고 가격도 큰폭으로 떨어지지 않았으니 튼튼해보일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도 기업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을 사용해보시면서 스마트한 시대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누리길 권해드리는데요.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방법을 익혀보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케릭터

기업은행은 사람과 기업이 동반성장하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대표케릭터를 만들어 어려운 위기때마다 고객들이 찾아올수 있는 푸근한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기업은행-아이콘

희망로봇인 기은센과 아빠 기운찬, 엄마 정다운 가족은 희망찬 미래를 위해 살아가는 대가족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객이 필요한 순간 원하는 모습으로 나타나 기업은행의 이미지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개인뱅킹-홈페이지

그럼 기업은행 개인인터넷뱅킹으로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상품을 가입하거나 조회하기, 이체하기 공과금등 다양한 정보와 행동을 해볼수 있는데요.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이용할수 있으니 정말 편리합니다.

 

기업은행-정보

미세먼지는 기업은행에서 계속해서 밀고 있는 이벤트인데요.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고객들에게 우대금리를 주고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개인인터넷뱅킹으로 들어가시면 누구나 가입을 할수 있죠.

 

이벤트전자금융사기예방

처음 거래를 시작할때는 전자금융사기 예방을 읽어보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기업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을 할때 편리한점도 있지만 빠르게 거래를 할수 있는 장점의 이면에는 이것을 노리는 범죄자들도 항상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베스트상품

ibk베스트셀러 상품을 살펴볼게요. 예금과 펀드, 보험상품으로 대표적인 3가지 종류가 나열되는데요. 개인인터넷뱅킹으로 많이들 하시는 예금상품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기업은행-적금상품특징

IBK 디데이 적금은 6개월부터 1년이하로 자유롭게 적금을 가입할수 있는 것으로 짧은 기간 기업은행 상품에 가입을 하고 저축습관을 배울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고 2.5%의 금리를 받을수 있으니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상품찾기적금선택하기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볼수도 있는데요. 기업은행에서 가입할수 있는 상품들이 많으니 여러개의 상황을 조합하여 딱맞는 상품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개인인터넷뱅킹을 가입해두시면 온라인으로도 가입할수 있으니 여러분도 소득에 맞게 선택해보세요.

 

기업은행-개인인터넷뱅킹

사회생활을 하면서 소득을 벌게되면 공과금 납부도 꼭해야하는데요. 기업은행 개인인터넷뱅킹에 들어가 자신이 내야할 공과금을 자동이체나 납부를 신청해보세요. 지방세, 아파트관리비, 국세, 국민연금 등 다양한 것들을 은행방문없이 내실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접속

기업은행 인터넷뱅킹을 사용할때에는 공인인증서나 뱅크사인, 브라우저 인증서등을 사용해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영업점에서 미리 신청을 거쳐야 하니 계좌를 만들때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가입방법

처음 은행에 방문하실때 영업점이 어디에 가까운지 확인해보시고 가입신청서를 작성해보세요. 계좌개설 앱을 사용해 가입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복잡할때는 은행에 가서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의 보안매체를 이용해 거래를 하시면 금액도 올릴수 있습니다.

 

인증서등록

브라우저 인증서도 많이 쓰이는데요. 기업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을 하실때 공인인증서처럼 발급과 재발급, 타행기관 등록이나 복사를 해볼수 있습니다. 안전한 곳에 보관하시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필수프로그램

그리고 필수프로그램으로 보안을 책임지는 각종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기업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려면 반드시 설치해야하니 안전하게 사용하는 첫걸음을 시작해보세요.

 

오픈뱅킹서비스

오픈뱅킹이 2019년 생기면서 많은 사용자들이 가입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업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을 사용하실때 타은행의 계좌조회나 흩어져있는 자산들을 한곳에 모아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수수료 면제가 되는 i-one뱅크를 사용해보세요.

 

외화

기업은행의 개인이 아닌 기업사용자들도 외화송금이나 수출입 기능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볼수 있었는데요. 국세청에 보내는 전자세금계산서나 증명서 발급등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고시환율

특히 환율에 민감한 기업들은 고시환율을 자주 보실텐데요. 기업은행 인터넷뱅킹에 들어가시면 매매기준율과 송금, 현찰 기준의 금액을 보실수 있습니다. 

 

 

외국과의 거래가 많은 기업들이라면 바로가기를 하시거나 알림창 하나정도는 만들어두시면 좋습니다.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스마트폰뱅킹의 어플도 받으시면 완벽해집니다.

 

서비스아이원뱅킹

금융거래의 시작인 기업은행 개인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살펴봤는데요. 자주 거래를 하시면서 고객등급을 올리시면 여러가지 혜택을 보실수 있으니 주거래은행으로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농협 무료운세 바로보기 및 사주확인

 

농협 무료운세 바로보기 및 사주확인

농협 인터넷뱅킹을 통한 무료 운세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운세를 궁금해합니다. 최근에는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운세를 확인하는 이들이 많아졌는데, 이 중 농협 인터넷뱅킹을 통

deleger.tistory.com

 

모바일 신분증 발급 방법

 

모바일 신분증 발급 방법

모바일 신분증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기존에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신분증을 활용하였지만 분실과 훼손의 우려가 있었습니다. 그

deleg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