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낫는 방법

일교차가 벌어지고 겨울처럼 실내와 실외의 온도가 많이 날 경우에는 사람들이 호흡기가 약해지게 됩니다. 특히 기침과 콧물, 재채기를 하는 경우 몸도 피곤해지는데요. 감기 빨리 낫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병원에 가도 매번 걸리는 감기 올해는 격파해보세요.

 

감기

겨울에도 미세먼지가 계속해서 목을 괴롭히고 춥고 건조한 날씨는 더욱 부추기게 됩니다. 감기는 보통 관리만 잘하면 약하게 지나가고 빠르게 낫는 편이지만 면역이 생기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바이러스로 꾸준히 괴롭니다.

 

 

누구나 빨리 낫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고생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고 활기넘치는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콧물이나 기침, 재채기, 발열 등 증상도 다양하여 길게는 일주일 넘게 고생하니 자신의 일정에도 차질이 발생하게됩니다.

 

콧물

기침과 콧물 등 감기 바이러스는 타인에게 전염될 수 잇는 질병으로 가족 중에 아이가 있다면 더욱 조심해야 하는데요. 몸에 수분을 빠지게 하는 커피나 당분이 많은 탄산음료보다는 따뜻한 차 한잔이 더욱 좋습니다.

몸의 온도가 추웠다가 더워졌다를 반복하게되면 리듬이 깨지면서 몸은 약해지게됩니다. 감기 빨리 낫는 방법으로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것은 찜질이나 반식욕과 같은 몸의 열기를 집어 넣어 주시는 것입니다.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열기를 몸에 넣어주면서 많은 도움을 받게됩니다.

개인 위생을 관리하는 것이 감기 빨리 낫는 방법에 가장 중요한 점이 될 수 있습니다. 전염이 될 수 있는 질환으로 면역체계를 보강할 수 있고 개운한 기분으로 떨쳐낼 수 있습니다.

실내의 습도가 낮은 겨울에는 가습기를 이용하여 습도를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40%가 안되는 낮은 습도라면 세탁을 한 수건이나 옷을 걸어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수분을 보충하면 감기를 예방하거나 낫는 방법에 도움이 됩니다.

도로명주소 검색 방법

 

도로명주소 검색 방법

도로명주소는 우리나라에서 지번주소 다음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지번주소는 지리적인 정보를 포함하고 있었지만, 정확한 위치 파악이 어려웠습니다. 이에 따라, 도로명주소가 도입

deleger.tistory.com

미세먼지가 미치는 영향

 

미세먼지가 미치는 영향

미세먼지란 PM2.5라고도 알려진 미세먼지는 지름 2.5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작은 입자들로 구성된 대기오염물질의 일종입니다. 이 입자들은 너무 작아서 인체에 쉽게 들어갈 수 있고 호흡기 및 심

deleg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