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 바로 로밍

해외여행을 많이 하게되면서 이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전화연결을 사용하는 빈도도 많이 늘었습니다. SKT에서는 t전화 바로를 이용하여 해외에서 로밍통화가 무료로 가능합니다. 출국을 할 예정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거래처가 많아 해외여행중에도 한국에서 많이 전화가 오거나 해야할 경우라면 로밍통화를 통해 전화를 하게되는데요. 

 

 

일반적인 여행객이라면 이렇게까지 할 필요는 별로 없습니다. 즐겁게 휴양을 와서 잠시동안 휴식을 즐기기도 바쁘기 때문인데요.

 

 

 

마음속으로 전화를 사용하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외국여행을 나가게되면 한두번은 전화할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몇번의 통화를 하기위해 해외에서 로밍통화 요금을 내기에는 아까운 부분이 있습니다.

 

 

 

SKT에서는 t전화를 이용한 바로 baro를 통해 부담없이 해외에서 로밍통화를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특히 소규모로 떠나는 자유여행에서는 각자 유심이나 로밍을 하지 않아도 되고 정말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t전화 바로를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sk텔레콤을 사용하여야 하고 t전화를 설치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데이터 연결을 통해 통화를 해야하니 와이파이와 같은 연결이 필수적입니다.

 

 

 

t전화를 쓰고 있다면 통화버튼이 보통 녹색이실텐데요. 바로 연결이 되면 위와같이 파란색으로 변하면서 로밍통화를 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기존의 t전화테마를 사용할 수는 없지만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무료통화가 가능하니 정말 편리합니다.

 

 

 

 

 

파란색으로 변하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해지는데요.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깔끔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위에 화면은 한국에서 전화가 온 화면인데요. t전화 테마가 바로로 바뀌면서 표시가되고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로밍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아도 4~6월까지 매월 20분 정도 무료통화를 할 수 있는데요. 해외여행을 하는 도중 한국으로 통화를 하거나 같이온 일행에게 통화를 할때 t전화 바로를 이용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출국전에 확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