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바램노래듣기

오늘은 풍부한 성량을 가지신 여자가수분의 음악을 추천해드릴까합니다. 조금씩 무더워지는 여름의 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수 있을만큼 좋은 성대와 목소리를 가지고 계신분인데요. 바로 이무송의 부인인 노사연씨입니다. 바램은 2014년 발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바램노래듣기로 여러분의 기분전환을 노려보세요.

 

 

노사연의 바램은 얼마전 KBS의 음악방송인 불후의 명곡에서 남태현이 편곡을 하여 선보인바 있습니다. 가슴을 뜨겁게 울리는 그의 목소리와 가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데요.

 

 

남태현이 부른 노사연의 바램은 아버지와 어머니를 떠올리며 준비했다고 한만큼 듣는이로 하여금 심금을 울리는 노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도 다시한번 원곡 가수의 노래듣기로 감정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노사연은 1957년생으로 대학가요제를 통해 데뷔한 가수입니다. 그리고 연예인 가족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모 현미를 비롯한 가수들도 많이 있고 텔런트 한상진도 이종사촌으로 연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히트곡이 많지는 않지만 만남과 사랑, 이마음 다시 여기에 등 바램못지 않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노래가 발표된지 벌써 5년이 다 되어가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노래듣기를 하시고 노래교실에서 인기곡에 뽑힐만큼 사랑받는 것을 보면 운도 좋지만 기가막히게 부르는 것도 있는것 같습니다.

 

 

 

사랑한다

정말 사랑한다는

그 말을 해 준다면

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

꽃길이라 생각할 겁니다

 

 

 

특히 이부분에서는 노사연의 바램에 대한 가창력과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특별한 감정을 샘솟게 하고 있어 여러분도 연습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요베스트에서 들려주는 노사연 바램노래듣기로 여러분도 들어보시고 코인노래방이나 연습실에 가셔서 한번 익혀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최고의 인기곡을 잘 부른다면 여러분도 가수가 될 수 있습니다.

 

 

 

내 손에 잡은 것이 많아서

손이 아픕니다

등에 짊어진 삶의 무게가

온 몸을 아프게 하고

매일 해결해야 하는 일 때문에

내 시간도 없이 살다가

평생 바쁘게 걸어 왔으니

다리도 아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