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계정 공유

안녕하세요, 넷플릭스를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안좋은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계정 공유에 대한 최신 정보와 그것이 우리의 시청 방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편안하게 앉으시고, 정보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공유-제한

 

넷플릭스 계정 공유 정책의 변화

2023년 11월 2일부터 한국 넷플릭스는 계정 공유 정책을 변경했어요. 이제 계정 공유는 동일한 가구 내 거주하는 사람들에게만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이제부터 친구나 랜선 지인들과 넷플릭스 계정을 나눠 쓰는 것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게 되었죠.

 

 

넷플릭스 공유 금지의 적용

넷플릭스는 2023년 2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 새로운 정책을 공지했어요. 이 정책에 따라, 함께 거주하지 않는 사람과의 계정 공유는 더 이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계정 공유 금지는 전세계적으로 적용되는 변화로, 많은 넷플릭스 이용자들에게 큰 영향을 미칠 예정이에요.

 

넷플릭스-홈페이지

 

가족 구성원만 가능한 공유

공유 가능한 대상은 오로지 '동일 세대 내에 거주하는 가족'으로 한정되었어요. 다시 말해, 따로 사는 가족 구성원과는 계정을 공유할 수 없게 된 거죠. 이는 넷플릭스가 가족 구성원의 범위를 좁히면서 적용된 새로운 정책이에요. 같은 공간에서 사용하는 사람들끼리만 쓸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추가 회원 등록 옵션

넷플릭스는 스탠다드 또는 프리미엄 멤버십을 사용하는 계정 소유자들에게 추가 회원을 등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요. 이는 함께 거주하지 않는 사람들과 넷플릭스를 공유할 수 있는 유료 방식이죠. 스탠다드 요금제는 1명, 프리미엄 요금제에서는 최대 2명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

 

넷플릭스 요금

이제는 한국에서도 OTT시장이 점점 확장되고 있습니다. 옥수수와 푹이 합쳐져 웨이브가 된것처럼 이제는 시대의 큰 흐름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추천되고 있는 넷플릭스 요금을 많이들

deleger.tistory.com

 

적용시기 및 대책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정책은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이미 많은 나라에서 적용되었어요. 이러한 변화에 대해 넷플릭스 이용자들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 텐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정책에 맞추어 계정을 조정하는 것이겠죠.

 

 

마치며

넷플릭스의 이러한 변화는 분명 우리에게 다소 실망감을 안겨주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것이 넷플릭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한 걸음일 수도 있어요. 계정 공유에 대한 새로운 정책을 알아두시고, 이에 맞추어 조정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겠죠. 넷플릭스와 함께하는 시간이 여전히 즐겁고 가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넷플릭스-고객센터

 

디즈니플러스 tv연결방법 (disney plus.com/begin)

 

디즈니플러스 tv연결방법 (disney plus.com/begin)

디즈니플러스 티비연결 디즈니플러스는 월트디즈니에서 서비스하는 동영상 사이트로 영화와 드라마, 예능, 교양 등 여러가지 장르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OTT서비스가 늘어나면서 국내에서도

deleg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