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심에 빠져볼 수 있는 컨텐츠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가정에 유아동이 있을 경우에는 간혹 뭘 해줘야 기뻐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무료동요 연속듣기를 통해 즐거운 음악을 들려주고 감수성 발달을 시켜주세요. 기분이 좋아지면 자신도 모르게 들썩이게 됩니다.

 

 

네이버 무료동요

네이버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페이지로 실시간 검색어와 이슈, 뉴스, 스포츠, 카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직접 동요 듣기를 할 수는 없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페이지는 따로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쥬니어네이버가 존재하는데요. 여러분의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컨텐츠가 수없이 존재합니다. 우리가 오늘 확인해볼 무료동요 연속듣기도 존재하니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쥬니어 네이버는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많은 영상들과 음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요, 동화, TV동영상, 놀이학습, 키즈엔터 등 카테고리별로 정리가 되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동요를 들어보려고 합니다.

 

 

 

동요를 눌러보면 인기, 애창, 놀이, 생활, 창작, 전래, 영어, 교과서, 오디오 등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이들이 어떤것을 좋아하는지 모르신다면 캐릭터 또는 인기순으로 확인을 해보시면 좋습니다.

 

 

 

인기동요를 선택해보시면 핑크퐁을 시작으로 콩순이와 뽀로로 등 많은 노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나씩 선택을 하셔서 듣고싶은 것만 고르셔도 되고 전체재생을 통해 연속듣기도 가능합니다.

 

 

1위의 있는 상어가족을 선택해봤습니다. 쥬니어네이버에서는 무료동요를 들을 수 있게 서비스 되어 있었는데요. 현재 영상반복을 통해 연속듣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가 지루해질 수 있으니 너무 반복시켜주시면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나씩 보면서 같이 이야기도 해보시고 동요를 만들어 불러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다음으로 놀이동요를 살펴보겠습니다. 아이들은 보는 것도 좋아하지만 같이 행동을 할 수 있는 것을 보시면 더욱 좋아할텐데요. 쥬니어는 무료동요로 제공되는 만큼 부담도 없이 들어볼 수 있습니다.

 

 

 

영어와 중국어 교육을 위해 무료동요로 조기교육을 해보실수도 있습니다. 영어 자막과 중국어 자막을 읽어보기 힘들수 있지만 동요 듣기를 통해 말하다보면 어느새 따라해 볼 수 있는 수준의 아이를 보시고 놀라실 겁니다.

 

 

 

무료동요외에도 동화를 들려주실 수 있는 코너가 있습니다. 영상으로 제작되어진 동화를 듣다보면 감수성에도 좋고 시각발달에도 많은 이로운 점이 생기게 되는데요. 전체재생을 시켜주시면 연속듣기가 가능해집니다. 

 

 

 

하지만 앞에서 이야기 한것처럼 연속듣기를 해두시고 아이를 방치하시면 좋은 부모라고 할 수 없으니 옆에서 같이 보시면서 하나씩 무료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봅니다.

 

 

 

아이들과 즐겁게 놀아 볼수 있는 방법으로 쥬니어네이버를 살펴보았습니다. 무료동요 연속듣기를 해보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아이가 조금 더 크게되면 스스로 학습을 해볼 수 있도록 지켜봐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