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이 넘은 아이돌 1세대 그룹 핑클이 모여 새로운 캠핑을 시작하게 되는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 데뷔 후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한시대를 풍미한 그녀들이 다시 모이면서 새로운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숙면을 유도하는 슬로우 베개가 나오면서 그녀들만큼이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캠+핑클+럽으로 만들어진 이번 프로그램은 토토가 등 과거의 아이돌이 합쳐지면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캠핑카를 몰고 다니면서 여행을 시작하게 되는 모험기를 확인해보세요.




리더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다시 모여 방송프로그램을 하면서 핑클 베개라는 애칭을 갖게된 슬로우가 만든 클라우드 베개는 그녀들의 인기만큼이나 주목받고 있습니다.



숙면을 취하는데 잠자리만큼 중요한 베개의 역할은 누구나 아실것으로 믿습니다. 에어쿠션으로 형성되어 잠을 자는 도중 움직임에도 문제없이 커버가 가능하고 포근함을 준다고 알려진 슬로우 베개는 캠핑클럽에 등장하면서 올 여름피서철을 강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정, 핑클, 숙면베개로 알려지면서 15일 네이버 리빙윈도를 통해서 특가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요. 하룻동안 진행되는 할인판매기간을 놓치지 마시고 쿠션감이 좋은 상품을 구입해보시기 바랍니다.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출연하는 캠핑클럽은 과거에 보기 힘들었지만 현재 아이돌들이 보여주는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캠핑이라는 여름 주제와 맞게 4명이 보여주는 꿀케미 속에서 어떤 상황이 만들어질지 기대를 해봅니다.


시청률 5%를 기록하면서 좋은 출발을 하고 있는 캠핑클럽 그리고 그녀들이 사용한 슬로우 베개까지 주목되는데요. 과거에는 볼 수 없었던 장면들과 이야기를 시청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