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인터넷은행이 다시 시작되려고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무산되면서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였는데요. 금융위원회는 강화된 인가절차에 따라 10월에 다시 신청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이제 카카오 뱅크 26주적금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토스와 함께 새로운 은행을 만들어 갈지 또 다른 회사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카카오 뱅크는 천만위크라는 이벤트를 통해 22일부터 28일까지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월요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특히 26주적금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은행을 만들기 위해 카카오 뱅크는 공격적인 방법으로 많은 회원을 만들어 통장을 만들게 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음주에 시작하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자가 몰릴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먼저 22일 월요일에는 연 5%의 정기예금이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사전 응모기간을 거쳐 오전 11시에 카카오 뱅크를 통해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1년 예금이자율이 2%라고 보면 상당히 많은 금액을 주는 것인데요. 최소 100만원에서 1천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화요일에는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로 1만원 결제를 하게되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합니다.

 

 

 

수요일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카카오 뱅크 26주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날인데요. 이자 2배를 지급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는 날입니다. 또한 카카오 케릭터의 귀여움을 보다보면 어느새 26주가 지나게 되니 저축습관을 위해 가입해봅시다.

 

 

 

25일 목요일에는 카카오 뱅크를 통해 송금 수수료와 환전 비용이 모두 무료입니다. 미화 5천 불 이하의 송금액으로 기준이 정해져있으니 확인하시고 수수료를 절약해보세요.

 

 

 

금요일에는 간편이체 이용을 한 카카오 뱅크 사용자들에게 나이키 에어맥스를 증정합니다.

 


 

주말에는 좀 더 특별한 카카오 뱅크 이벤트가 실시됩니다. 페이지와 헤어, 택시 등 실생활에서 사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은행이 활발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해 볼 수 있는 서비스가 늘어날 예정입니다. 카카오 뱅크에서 7월 22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와 26주적금에 참여해보시면서 부자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