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즐기는 모바일 게임은 이제 보편화되었습니다. 큰 화면을 이용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인 블루스택4 다운로드로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시는데요.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여 화면을 보면서 좀 더 편하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블루스택은 글로벌한 앱플레이어 업체에서 만들어진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바일게임을 PC에서 즐기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대형화면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인데요. 화려한 게임을 즐기고 싶은데 작은화면서에 두손까지 가리게 되면 생기는 시야결손과 불편한 조작감은 우리를 슬프게 합니다.

 

 

그런 이유로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즐기시던 분들이 블루스택4 다운로드를 하여 PC로 넘어오고 계시는데요. 처음에는 어색한 점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금방 적응하게 되어 왜 빨리 선택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블루스택4는 많은 모바일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호환성이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그만큼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감을 이끌어 낼 수 있고 좀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게임들을 소개하면서 다운로드 사용자들을 유치하고 있는데요. 아무리 큰화면과 편한 조건을 제공해도 프로그램 실행이 되지 않으면 쓸모가 없기 마련입니다.

 

 

 

구형폰을 사용하고 계신다면서 더욱 더 블루스택4 다운로드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7버전을 이용하여 실행할 수 있어 좋은 호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기 게임을 즐기다 보면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작하는 것이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출시된 게임들이 문제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블루스택에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니 다운로드를 하고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좋은 평점을 주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즐기다보면 화면을 터치하고 기울이는 등 생각보다 불편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하지만 블루스택4 다운로드를 하면 PC의 키보드를 이용하여 화면을 가릴 필요가 없고 스마트폰보다 더 좋은 기기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멀티계정을 이용하시면 여러개의 게임을 즐기면서 스마트폰으로는 또다른 이용을 할 수 있게됩니다.

 

 

블루스택4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전에 없었던 높은 성능의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9보다 6배 빠른 성능과 기존의 블루스택3보다 8배 빠른 성능을 내고 있으니 최신버전을 이용해보세요. 용량이 작은편은 아니지만 PC에서는 스마트폰과 달리 큰 저장장치를 이용하니 문제없습니다.

 

 

 

블루스택4는 사용자들에게 포인트를 제공하여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PIKA 포인트를 적립하여 실물로 된 상품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마우스나 헤드세, 그리고 상품권 등 소소한 재미를 주는 포인트 제도를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블루스택 공식홈페이지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블루스택4 다운로드를 시작해보세요. 설치파일을 받아 실행해보시면 여러분의 PC의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빠른 설치와 함께 플레이가 가능한 앱플레이어가 설치됩니다. 그리고 최신버전으로 설치를 할 수 있어 대부분의 출신된 게임들이 호환되어 문제없이 플레이 할 수 있게됩니다.

 

 

 

블루스택4를 설치하고 나면 구글설정을 입력하게 됩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소프트웨어이다 보니 애플에 등록된 프로그램은 사용할 수 없는 단점은 존재합니다. 하지만 PC에서 안드로이드 기반의 어플들은 대부분 정상작동을 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보통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면 설정을 한번씩 만져주게 됩니다. 블루스택 다운로드를 하고 설치를 한 후에도 본인의 취향에 맞게끔 조금씩 조절해주셔도 되지만 기본값으로 하여도 대부분 별 무리없이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추천게임으로 액션 캐주얼 게임을 보시면 콜오브듀티 모바일과 BTS월드가 보입니다. 블루스택에서는 정상적인 작동을 하는 프로그램들을 소개하면서 블루스택 다운로드를 권유하고 있습니다.

 

 

롤플레잉 게임이나 자동차 경주와 같은 레이싱은 블루스택4 다운로드로 큰화면과 키보드 조작을 하시면 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도 앱플레이어를 이용해 게임을 즐겨보세요. 실행하는 즉시 왜 사용하는지 알게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