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피하기 좋은 공간으로 극장은 즐거운 시간과 시원함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많은 영화들이 개봉을 하면서 극장을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롯데시네마 영화가격과 할인을 알아보시고 이용하시면 조금이라도 싸게 볼 수 있지 않을까요?



CGV와 메가박스, 그리고 롯데시네마 정도가 한국에서 대형극장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주위의 영화관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로 돌아가면서 하는 경우도 있는 걸 보면 새롭게 들어오는 회사가 없어 아쉽습니다.



얼마전 개봉한 엑시트는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뒤로 봉오동 전투와 사자가 뒤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영화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시간에 따라 다른 롯데시네마 영화가격은 조조는 10시 이전, 일반시간 오전 10시부터 13시, 프라임 13시부터 24시, 심야는 24시 이후 영화입니다. 사실 대부분이 프라임시간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성인 기준으로 평일 롯데시네마 영화가격은 조조 7천원 일반시간 8천원, 프라임 시간 1만원, 심야 9천원입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1 ~ 2천원정도 비싸기 때문에 평일에 이용해보시는 것이 좀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통신사 멤버쉽을 이용하여 롯데시네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의 경우에는 가격으로 멤버십은 횟수로 무료 관람을 할 수 있으니 영화를 보기전 확인을 해보시고 선택을 하는데 도움을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