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jpg pdf 변환

2024. 1. 31. 09:29

JPG PDF 변환방법

카메라를 들고 다니면서 많은 사진을 찍는 경우에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전자문서로 바꾸어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두시면 정리하기도 편하고 보기에도 편한데요. jpg pdf 변환 방법을 이용해서 변경해보세요.

 

파일변환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디지털카메라는 이제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물건으로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 대부분의 이미지 파일을 JPG의 형식으로 만들어져 저장이 됩니다.

 

 

보통은 메신저를 통해 한 두장 주고 받을 경우에는 큰문제가 없지만 문서에 함치거나 보관을 하는 경우에는 귀찮아지는데요. jpg pdf 변환하시면 하나의 통합된 문서파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jpg-pdf-변환-사이트

 

오늘 이용해 볼 jpg pdf 변환 방법은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많은 사이트에서 쉽게 바꿔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비슷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이용하는데 어렵지 않으니 잘 따라해보세요.

 

 

무료-변환방법

 

스몰 PDF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몇번 사용할 수 있지만 계속 사용을 할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가입을 진행하여 좀 더 빠르고 무제한으로 이용해보세요.

 

 

파일변환-서비스

 

PDF에서 JPG 변환을 할수도 있고 반대로 해볼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를 전자문서로 만들기 위해서는 반대의 경우로 실행을 해야 합니다. 위의 화면이 나오시면 뒤로가기를 누르고 다시 선택해보세요.

 

파일-업로드

 

jpg pdf 변환을 하기 위해서는 위의 화면에서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구글드라이브와 드롭박스에서 불러오시면 됩니다. 대부분 컴퓨터에 있는 사진을 많이 이용하시니 드래그 앤 드롭을 하셔도 됩니다.

 

 

jpg-pdf-변환기능

 

변환 방법은 빠르고 쉽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여 JPG 파일을 올리고 바뀐 PDF을 다운로드 하시면 끝납니다. 온라인이라고 하지만 안전하게 처리되고 클라우드에서 진행하는 방식으로 컴퓨터의 사양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JPG 파일을 변환할 수 있지만 GIF, BMP, PNG 도 변경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대부분의 이미지를 전자문서인 PDF로 쉽게 만들어 줍니다. 윈도우, 맥, 리눅스를 가리지 않고 모든 플랫폼에서 이용이 가능한 만큼 편의성도 높습니다.

 

파일-열기

 

JPG pdf 변환할 파일을 선택해서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드래그 앤 드롭을 하셔도 되고 직접 열기를 눌러 선택을 해주셔도 됩니다.

 

 

업로드-서비스

 

변환할 JPG의 용량에 따라 클라우드로 업로드 되는 시간이 다릅니다. 초고속 인터넷을 쓰고 있으니 한장을 변경할 경우에는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전자문서 파일의 사이즈를 A4 로 하시고 가로나 세로방향, 그리고 여백을 선택하여 시작을 눌러주세요.

 

 

pdf-생성중

 

업로드 되어진 이미지 파일이 jpg pdf 변환의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앞에서 이야기한대로 자신의 컴퓨터의 속도는 전혀 영향을 끼치지않고 클라우드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빠르게 진행됩니다.

 

pdf-파일-다운로드

 

jpg pdf 변환이 완료되고 나면 지금 파일 다운로드와 링크를 생성하여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롭박스에 저장, 구글 드라이브에 저장, 합치기, 압축 등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변환-파일

 

다운로드 된 파일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jpg 였던 이미지가 전자문서인 PDF 로 변환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전자문서 뷰어가 없다면 볼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크롬을 이용해보세요.

 

 

크롬에서는 전자문서 파일을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점이 있습니다. jpg pdf 로 변환된 파일을 바로 확인하기 위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보시면 눈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일확인

 

스몰피디에프는 한국어가 적용되어 있어 누구나 변경하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사이트에서 바로 jpg pdf 변환을 할 수 있으니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다른 파일들도 작업을 할 수 있으니 필요한 경우에 이용해보세요.

 

PDF 압축 용량줄이기

 

PDF 압축 용량줄이기

PDF 압축 방법 안녕하세요 PDF 파일을 압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PDF 파일은 사무실에서도, 학교에서도 개인적으로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파일 형식이죠.

deleger.tistory.com

 

알pdf 용량 줄이기

 

알pdf 용량 줄이기

오늘은 알PDF를 이용하여 PDF의 용량을 어떻게 줄일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려 합니다. 특히 문서 용량에 제한이 있을 때나 빠른 전송을 원할 때 유용하니 잘 참고하셔서 효율적인 업무

deleg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