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들을 위해 교육을 하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한국에서는 많은 부모님들이 조기교육을 진행하면서 다양한방법으로 아이들의 미래를 준비해주고 있습니다. 유아교육에 으뜸서비스인 꼬망세 바로가기를 통해 여러분의 자녀들을 성장시켜 보시면 좋겠습니다.



영유아 교육업체인 꼬망세는 학부모와 교육기관의 선생님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0여년 전부터는 꼬마숲 어린이집을 운영하여 어린이들의 오프라인 교육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자주 이용하게 될 경우 매번 검색해서 들어가는 것이 번거롭다고 느낄 수 있게됩니다. 이 겨우에는 꼬망세 바로가기를 만들어 한번에 접속하시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꼬망세 바로가기를 만들기 전에 가볍게 어떤내용들이 들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유아 교육은 어린이들보다 가르치려는 사람들이 더 많이 접속하게 되는 사이트가 꼭 존재합니다. 그만큼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영역이기도 합니다.



스페셜 pick이나 교육계획안, 교수자료실, 특색 프로그램 평가인증 등 자세한 항목으로 구분되어 있는 꼬망세 홈페이지의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월별로 시기별로 아이들의 교육을 해볼 수 있는 교육시스템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집이나 학부모님이라면 홈페이지에 매일 접속하게 될 정도로 자료가 많아 꼬망세 바로가기를 만들어 바로 이용해보시면 시간을 좀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주가는 경로를 바로 연결하여도 됩니다.



이제 과거의 종이 교육에서 벗어나 스마트한 기기를 이용하는 것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꼬망세 스마트교실에서는 영상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에게 시각, 청각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멀티플래시로 만들어진 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먼저 플래쉬 플레이어 최신버전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동영상이 플래시로 되어 있어 내년이면 이것도 변경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꼬망세에서 동요를 배워보세요.



9월에는 동물과 식물을 보호하는 교육을 해볼 수 있습니다. 월별로 안내되는 꼬망세 홈페이지의 교육 커리큘럼을 확인하시면서 이번달에는 동물과 식물 보호 SONG 바로가기로 천천히 진행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스마트교실은 회원 전용 자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교육자료에는 저작권과 만든이들의 노력이 들어가고 있어 꼬망세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결제를 한 다음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열람을 하거나 사용시에는 회원별로 조건이 있습니다.



스마트교육의 경우 꼬망세의 자동결제로 15000원에서 2만원까지 할 수 있고 1개월로 구매시 22000원으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시면 여러개월을 구매하셔도 됩니다.



기본적인 회원등급을 알아보겠습니다. 꼬망세는 일반회원은 무료가입을 할 수 있고 포인트를 충전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멀티회원, 스마트멀티누리회원, 스마트멀티플러스 회원으로 나뉘게 됩니다. 각각의 특징이 있으니 살펴보겠습니다.



쇼핑몰할인의 경우 꼬망세에서 제공하는 물품을 회원의 등급별로 다른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동요나 프로그램 등 기능의 차이가 조금씩 있습니다. 일반회원으로 먼저 가입을 진행하시고 포인트를 써가면서 자신의 자녀에게 맞는지 확인을 해보시고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꼬망세 바로가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두개의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니 쉬운 것을 선택하시고 만들어 두시면 빠르게 접속해볼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서 우클릭을 하신 뒤에 새로만들기와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다른 것을 누를 필요는 없이 두번의 클릭으로 바로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새롭게 떠있는 창에 우리가 바로 들어가고 싶어하는 웹페이지의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처음에 검색을 하여 접속을 하신다음 복사를 하셔도 되고 직접 키보드로 입력을 하셔도 됩니다.



이름을 설정하는 마직막 단계에서 꼬망세 바로가기 라고 써주시고 마침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하나의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똑같이 따라하실 수 있겠나요?



두번째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인터넷 웹페이지에서 꼬망세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나서 창모드로 변경을 합니다. 그리고 주소창을 누른 상태에서 바탕화면으로 드래그 해주시면 꼬망세 바로가기 쉽게 만들어집니다. 




대신 이름은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변경하셔야 하지만 기본적으로 나오는 이름만으로도 쉽게 구별할 수 있게 됩니다. 꼬망세 쇼핑몰 바로가기도 만들어 학습도구를 구비해보세요.



교재를 직접 만드는 것보다 사는게 더 싸다고 광고하는 가성비 좋은 쇼핑코너입니다. 아이와 하나씩 만들어보면서 교육도 하고 공감대를 형성해보세요. 이렇게 꼬망세 바로가기 생성방법과 홈페이지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자녀 교육을 위해 선택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