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적인 오피스 프로그램에는 복잡한 계산을 빠르게 해주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사용하지 않거나 단순하게 작업을 할 경우에는 구입할만큼 매력이 없습니다. 엑셀 뷰어 무료 다운로드를 하시고 파일을 확인해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스 프로그램을 잘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엑셀을 구매하는 것이 망설여집니다. 그리고 가격도 매월 지불해야 하고 비싸기까지 합니다. 공식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편하지만 열어보기만 하는 경우에는 엑셀 뷰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이용해서 사용해보시면 충분합니다.

 

 

엑셀은 기본적인 확장자가 xls라는 것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쉽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데이터를 입력하여 많은 정보를 빠르게 정리하고 계산할 수 있어 매크로나 정렬, 필터 기능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런 기능을 사용하여 문서를 작성하거나 새롭게 편집을 해야 할 경우에는 많이 배우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엑셀 다운로드를 하시고 천천히 배워보셔도 됩니다.

한글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용지방향을 선택하여 가로나 세로로 정해주시면 인쇄할 경우 보시기 편한 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정식프로그램이나 오늘 확인해보는 엑셀 뷰어 무료 다운로드를 하셔도 동일하게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어떻게 사용할지를 생각해보면서 엑셀 뷰어 무료 다운로드를 하지 엑셀을 이용할지 먼저 정해야 하는 것입니다. 사용방법이 읽는 것 위주라면 뷰어로도 충분하지만 편집이 있을 경우에는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엑셀 뷰어를 무료 다운로드 하시면 읽는 것만 가능하니 당연히 수정을 할 수는 없습니다. 쓰기 기능이 없는 문서 읽기 기능만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잘못된 부분을 찾아도 수정이 불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배포되어지는 설명서나 문서의 경우는 상관이 없지만 개인이 만든 경우에는 확인을 해도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이용하여 엑셀 뷰어 무료 다운로드를 해볼 수 있는데요. 공식적인 경로를 이용해서 받는 것이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하지만 과거의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어 공식적인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홈페이지에서 받는 것이 더 좋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인기 다운로드 카테고리를 보시면 오피스 코너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곳에서 엑셀 뷰어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구버전의 엑셀 뷰어 프로그램이지만 어느정도 호환성을 보이기 때문에 문서를 읽어볼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버전으로 만들어진 파일의 경우에 약간의 문제가 발생하면서 깨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무료 다운로드인 구버전의 한계이니 사용하는데 참고해보세요.

만약 문서를 생성하거나 편집을 하기 위해서라면 또다른 엑셀 무료 다운로드를 해볼 수 있습니다. 뷰어 프로그램이나 엑셀을 수정할 수 있는 리브레 오피스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은 엑셀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비상업적으로 사용하시면 계속 사용하는 것에 문제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기능이 엑셀과 동일한 캘크를 이용해서 뷰어도 해보시고 편집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어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설치를 하여 사용해보세요. 엑셀 뷰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자신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결정하시고 프로그램 선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