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파고 번역기

2023. 1. 27. 10:34

우리나라에는 검색사이트가 몇개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번역프로그램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파파고 번역기는 테스트나 이미지를 찍어 자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변환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어실력이 높지 않아도 수준급의 대화를 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파파고 번역기

5년 전 생겨난 파파고 번역기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하면서 국내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언어를 배우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워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영어를 조기교육하면서 조금씩 하지만 유창하게 하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를 이용하시면 적은 노력으로도 정확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생기게됩니다. 영어가 아닌 다른 국가의 말들도 있어 국내에서 또는 해외에서 사용할때 훌륭한 비서가 될 수 있습니다.

 

 

PC와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파파고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으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언어팩을 미리 받아두시면 오프라인에서도 간단한 사용이 가능한 점이 좋습니다.

 

 

어디서 사용을 하시든 파파고 번역기의 본래의 목적인 언어변환의 내용은 같습니다. 외국인을 만나는 시간이 많다면 직접 배워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지만 당장 급하게 언어실력이 늘어나지 않을 경우에는 번역기 만큼 좋은 것이 어디 있을까요.

 

지원하는 언어

한국어의 경우 14가지 종류의 언어로 파파고 번역기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많이 쓰이는 언어와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까지 동남아의 인기 지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파고 번역 테스트

PC에서도 자동으로 언어를 감지하여 자신이 설정한 나라의 언어로 파파고 번역기가 작동이 됩니다. PC에서는 최대 5000자의 글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긴 문장도 무리없이 이용할 수 있고 더 긴 글의 경우 나눠서 하셔도 됩니다.

 

파파고 번역기의 장점은 빠르고 정확한 번역도 있지만 어학공부를 할 수 있게 하단에 사전의 단어들의 내용과 예제들이 표시되는 점입니다. 다른 외국어의 경우에도 이렇게 표시가 나와 추가적으로 더 공부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이용해 사용자들에게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나 스토리 업데이트 내용과 실전 팁 등 쓸만한 자료들이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통번역을 하는 것도 쉬운데요. 자신의 스마트폰에서 어플마켓에 들어가신 후 네이버 바바고 번역기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어플을 사용하면 pc보다는 이동하기 편하니 사용범위가 넓어지게됩니다.

 

PC와는 다르게 모바일에서는 녹색과 푸른색 계열로 아이콘이 만들어져있어 깔끔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음성인식을 할 수 있고 대화나 이미지를 찍어 바로 해석을 해볼 수 있습니다. 기본 방식은 pc버전과 동일하게 파파고 번역기를 이용할 수 있게됩니다.

사람마다 해석하는 것이 다른것처럼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도 한국인에 맞게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글 번역기와 결과가 다른 것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동일한 영어를 베트남어로 바꾸었을때 위와 아래가 다른 것이 보여집니다.

 

 

100% 완벽한 번역기가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의 생각으로 많은 부분을 해석하고 의역하면서 대화를 이어갈 수는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것이 맞고 틀리다고 판단할 수 없고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외국인과 대화를 하려고 할때 필요한 파파고 번역기 사용법을 간단히 확인해보았는데요. 모바일과 pc버전에서 이용을 해보시면서 답답한 상황을 해결해보세요. 여행을 가셨을 경우에는 정말 꼭 필요한 서비스라고 여겨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