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의 열풍을 이어나갈 남자들의 도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TV조선에서 하는 새로운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에서 한이재는 아수라백작과도 같은 두개의 얼굴과 목소리로 시작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1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목요일 밤을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남자나 여자 모두 자신만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태어나는데요. 높고 낮은 특징을 가지고 있어 쉽게 눈치챌 수 있는 점이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미스터트롯 한이재는 보란듯이 당신이 좋아라는 노래를 성별이 다른 사람이 부르는 것처럼 소화를 해내었습니다.

 

 

대중들의 인기를 먹고사는 연예인들은 쉽지 않은 삶을 살고 있습니다. 꾸준한 노력과 자신들의 개성을 살려내어 팬들에게 다가서야 비로소 인기를 얻게되는데요. 한이재는 아수라백작의 두 얼굴을 보여주면서 시작부터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남자의 모습도 여자의 모습도 정말 완벽하게 소화한 한이재는 미스터트롯의 볼거리를 풍성하게 하였습니다.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그의 노래는 현역으로 트로트계를 주름잡는 장민호나 임영웅을 압도할만큼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목요일밤 펼쳐지는 예능 경연대회에서 시작부터 뛰어난 노래실력과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홀로부르는 듀엣곡으로 치열한 경쟁을 예상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9살의 초등학생부터 40대에 이르는 출연자들은 서바이벌을 진행하면서 자신들의 실력을 뽐내게 됩니다.

 

앞서 방송된 미스트롯으로 송가인은 현재 최고의 가수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남자들의 무대인 미스터트롯의 우승자도 비슷하게 갈 것으로 보이면서 점점 분위기를 끌어올리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한이재가 부르는 당신이 좋아를 들어보시면 정말 맛깔나게 부르는 그의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게됩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며 꾸준한 음악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그를 응원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