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bs라디오 듣기

2023. 1. 27. 15:10

kbs 라디오

컴퓨터를 이용해서 작업을 하는 경우 나른한 시간이 올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작업을 하는 경우에도 비슷한 상황이 오게되는데요. kbs라디오 듣기를 하시면 컴퓨터를 이용해서 들을 수 있어 라디오기기가 필요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무설치로도 가능하니 오늘 간단히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TV처럼 kbs라디오도 편성표를 만들어 시간에 맞는 방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귀로만 듣는 경우가 많이 있어 더욱 집중할 수 있고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듣기 방법으로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tv방송도 많은 것처럼 kbs라디오의 경우도 채널이 많은 편입니다. 오늘 살펴볼 컴퓨터에서 이용하는 경우에는 주파수를 몰라도 자동으로 검색이 되어 이동이 되기때문에 더 좋습니다.

공식홈페이지 들어가보시면 kbs라디오 프로그램의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편성표를 보시면서 어떤 프로그램이 인기있는지 읽어보시고 시간에 맞춰 듣기만 하면 됩니다.

 

 

7개의 채널로 구성되어 있는 kbs라디오 채널은 1라디오, 해피Fm, 3, 클래식fm, 쿨fm, 한민족방송, 월드로 나뉘어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을 찾아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는 프로그램의 이름과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kbs라디오 듣기를 하는 방법을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편리한데요. 온에어를 누르시면 TV를 볼 수 있는 것을 아시나요? 현재 방송중인 프로그램을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하면서 인기있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처은 온에어를 누르게 되면 kbs 라이브 채널이 소개되면서 TV 프로그램이 표시됩니다. 우리는 티비방송이 아니고 라디오를 듣기 위해 접속하였습니다. 바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kbs라디오 채널로 이동하게 되면서 채널별 프로그램이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바로 선택을 하시면 주파수를 외울 필요없이 이동이 가능하고 듣기가 시작됩니다.

 

오른쪽에는 채팅창이 표시되어 같이 kbs라디오 듣기를 하는 청취자들과 대화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채팅에 참여해보시면서 방송도 들어보세요.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 말고도 kbs라디오 콩을 이용한 듣기 방법도 있습니다. 7개 채널의 라디오를 바로가기로 연결을 해두고 있어 청취자에게 편한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프로그램 다운로드만 하시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그렇게 크지 않아 kbs라디오 콩 다운로드는 그렇게 시간이 걸리지 않는데요. 설치를 빠르게 진행하시고 어떤 채널이 재미있을지 상상해보세요.

 

 

프로그램은 작은 창이 뜨게 되면서 kbs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데요. 위의 막대를 조절하여 투명도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청취자들과 채팅을 하거나 보이는 라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니 빠르게 이용하실 분들은 다운로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레트로 열풍이 불면서 kbs라디오 듣기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과거의 기기를 찾지않아도 이제 인터넷접속을 하시어 들어보시면 되는데요. 음악과 사연이 있는 귀의 즐거움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