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과 심은경 주연의 영화 조작된 도시는 백수로 살아가는 권유가 PC방에서 느긋하게 생활하는 도중 알 수 없는 이유로 살인범이 되어 쫓기는 상황을 그린 액션 범죄드라마의 영화입니다. 스토리도 잘 짜여져 있어 영화 추천으로 손꼽을 수 있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FPS게임을 하면서 리더로 있는 지창욱은 현실 세계에서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백수로 홀어머니와 살고 있는데요. 갑자기 범인으로 몰리면서 알 수 없는 세력들로부터 당하게 됩니다.

 

 

그러나 착하게 살아온 그에게는 같이 게임을 하는 동료들이 있는데요. 해커인 심은경이 그를 도와주기 위해 나서게되고 동료들도 하나씩 모여들면서 리더의 행복을 위해 함께하게됩니다.

살인자로 낙인찍히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줄 알았지만 해커의 도움으로 하나씩 조작된 사건의 진실을 알게되는 지창욱은 처음에는 무너졌지만 힘을 내어 앞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하나의 조작으로 시작된 그의 인생은 누명을 쓴것으로 희생양이 되자 그를 이렇게 만든 정체를 찾아나서게 되는데요. 온라인 게임에서 특유의 지도력으로 팀을 이끌면서 현실세계에서도 동료들과 팀을 이루어 반격을 하게됩니다.

 

 

힘없는 백수였지만 자신을 믿어주는 동료들의 힘을 모아 영화 조작된 도시는 상대방을 서서히 조이게되는데요. 평범한 삶을 살던 그에게 날벼락과 같은 일상이 오면서 긴장감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격투신과 추격신 그리고 사람들과의 긴장감있는 대화 등 영화 조작된 도시는 곳곳에 볼거리를 제공하면서 두시간 동안 극의 긴장감을 유지하는데요.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몰입할 수 있게됩니다.

 

보잘것 없는 자동차를 외국인들에게 받으면서 날렵한 자동차로 변신하는 것처럼 볼품 없는 백수가 뛰어난 음모를 꾸미고 있는 자로부터 살인 누명을 벗는 장면까지 액션이 이어집니다. 

 

 

생각보다 영화의 스토리가 잘 짜여져 있어 한번 보시면 집중하시고 빠져들게 되는 영화 조작된 도시를 추천드립니다.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 등 연기력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범죄액션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작품으로 힘들어 하는 시기에 놓인 청춘들에게는 더욱 감정이입이 될 수 있습니다. 반전과 여흥이 남는 영화로 선택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