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의 힘을 느낄 수 있는 넷플릭스 킹덤 시즌2가 공개되려고 합니다. 시즌1에서 좋은 시작을 하면서 탄탄한 스토리와 비쥬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외부활동이 자제되는 시기에서 이번 작품은 더욱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죽어버린 왕이 되살아나고 왕세자는 반역자가 되면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조선시대의 좀비 이야기 킴덤을 확인해보세요.

 

조선시대에 울려퍼진 백성들의 곡소리, 과거를 배경으로 한 좀비드라마인 킹덤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2019년 시즌1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020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왕세자 역의 이창 주지훈은 사건을 직접 보고 생존한 서비 배두나와 조선의 운명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왕을 손아귀에 넣고 가지고 놀고 있는 조학주 류승룡과 호위대장 무영 김상호는 왕과 신하의 대결을 긴장감 있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단독 공개를 하는 넷플릭스 킹덤 시즌2가 이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9년 1월 공개된 킹덤은 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작품을 접하는 분들은 시즌제로 생각지 않고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점점 이야기가 길어지면서 다음 시즌2를 기다리게 되는데요. 병든 왕을 둘러싸고 서로 권력을 다투고 안좋은 소문이 역병으로 나오는 등 기이한 현상이 나오면서 조선은 혼란의 시기가 되어버립니다.

 

 

괴이한 질병 괴질은 온 나라를 신음하게하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악의 근본을 무찌르기 위해 세자를 중심으로 백성들은 희망을 가지게됩니다. 하지만 류승룡의 손아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무기력하게 넷플릭스 킹덤 시즌1은 마무리되어집니다.

 

넷플릭스는 한국에서 2016년 서비스되면서 영화와 드라마 예능 방송등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게 제공됩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의 요금제로 구성되어있고 언제나 해지가 가능하여 접근도 편리한편입니다.

윤인완 작가가 쓴 버닝 헬 신의나라라는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넷플릭스 킹덤은 좀비 드라마의 한획을 긋고 있습니다. 부산행과 창궐, 야귀와 같은 좀비물이 한국에서도 인기를 얻자 넷플릭스에서 제작을 하며 전세계에 공개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공포물로 자리잡은 넷플릭스 킹덤 시즌2는 3월 13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영화와 TV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넷플릭스에 가입을 하시면 추가요금 없이 정액제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처음 회원가입을 하게되시면 무료로 30일 동안 넷플릭스 킹덤 시즌2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 추가적인 시청을 하시려면 결제를 하시면 되니 좀비드라마를 시청해보고 3월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에는 킹덤 시즌2외에 오리지널 채널로 단독 공개하는 콘텐츠 물이 많이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것이니 꼭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는 netflix에서 시청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