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은 우체국 선물세트로 준비해볼까요
민족의 명절인 설이 앞으로 2주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우체국에서는 선물세트로 고민하는 여러분에게 쇼핑몰에서 한눈에 고르기 쉽도록 안내를 하며 유혹을 하고 있습니다. 고민이 많으신 여러분은 설 선물세트로 어떤것을 주고 받고 싶나요
황정민이 광고모델로 있는 우체국은 쇼핑몰을 통해서 기해년 첫 명절인 설 선물세트를 팔고 있습니다. 2019 설 선물대전을 우체국에서 안심하시고 구매해 보시는 것은 어떠십니까?
가장 무난하고 편한 과일이 먼저 선물세트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밀양 얼음골 사과와 장수사과, 그리고 제주지역에서 만날 수 있는 한라봉과 귤, 배는 아직까지 나주로 통합니다. 과일세트와 기타과일로 나뉘어 있는데요. 선물로 과일은 어떠신가요?
설 선물세트를 고르기 어렵다면 우체국이 알려주는 베스트 12에서 골라보세요. 김, 한과, 견과류, 멸치, 곶감, 굴비, 우리간식, 건강버섯, 건해산물, 영양반찬, 냉동해산물, 한돈과 한우 까지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선물세트를 결정하지 못했다면 이제 우체국 MD가 추천해주는 MD 추천 믿으면 돼지에서 골라보세요. 가장 많이 선택되어지는 스팸과 사과, 가공식품, 패션 주얼리 등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설 명절을 준비하기 위해 힘쓸 가족들을 생각해서 홍삼과 전복을, 건강을 선물하는 자연 보약과 삼을 설 차림을 준비하는 차례주나 유기, 밤, 황태, 떡국 등 우체국 쇼핑몰에는 빠지지 않고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 2019 기해년에는 선물세트를 우체국에서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