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문을 연 최초의 인터넷은행인 케이뱅크는 여러개의 주주사가 참여한 복잡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없애고 온라인으로만 운영을 하여 높은 예금금리를 제공하는데요. 오늘은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업점이 없다보니 어디서 확인해야할지 고민되시나요?

 

케이뱅크는 시중은행과는 다르게 특별한 길을 시작하였습니다. 인터넷은행이 성공할수 있을지 미지수인 상황에서 천천히 한걸음씩 사용자를 모집하고 방향을 만들었습니다. 이제는 카카오뱅크, 토스틍 뒤따라오는 후발주자도 많이 생겼습니다.

 

 

인터넷은행을 쓰다보면 편리하기도 하지만 문제가 생겼을때 찾아갈수 있는 곳이 없는데요. 그래서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 문의를 남기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케이뱅크는 (kbanknow.com)으로 홈페이지가 만들어져있는데요. 숨어있는 내돈 찾기 방법으로 오픈뱅킹을 사용할수도 있고 조회나 이체를 하며 다른 은행들과 마찬가지로 이용하게됩니다. 특히 젊은층에서는 인터넷은행계열을 취업하고싶은 곳으로 뽑기도하고 사용량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랍니다.

 

영업점이 없는대신에 케이뱅크는 24시간 365일 오픈된 상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반복되는 문제들은 자주하는 질문으로 나열이 되어있어 찾을수 있지만 우리들의 문제는 항상 복잡미묘하기때문에 쉽게 해결되지 않는 일도 많습니다.

 

그럴때는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은행 1522-1000, 카드 1522-1155, 해외 82-2-3778-9111, 고객의 소리 080-333-0022 로 연락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전화통화가 어려울때는 미리 예약도 가능해서 케이뱅크 고객센터와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데요. 특별한 문제가 발생하였을때 주저하지 마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화상담이 어려울때 톡상담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케이뱅크 인공지는 챗봇이 상담이 필요한 내용을 전달받아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는데요. 역시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하는 편이 가장 편한점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