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부터 즐겁게 일하는 상상을 만들어주는 힘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주 토요일 저녁 1등 복권에 당첨되는 것인데요. 구입할때마다 당첨되기를 바라지만 아직 행운은 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1등이 되었을때를 대비해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두드려보시면서 얼마나 받게될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로또는 1게임당 천원씩 최대 10만원까지 구매할수 있는데요. 5등이 되었을때는 5배인 5천원을 상품금액으로 지급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액수가 커지면서 3등이 되면 세금을 납부하여 실수령액이 달라지는데요.
1등이 되면 금액이 커지는만큼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이용해볼정도로 많은 생각에 잠기게됩니다. 오늘은 당첨이 되어 세금을 낼때 얼마나 받을수 있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로또 645는 추첨을 하여 1등부터 5등까지 선별하게됩니다. 한사람이 동일한 번호를 선택할수 있어서 연이어 5개 모두 당첨되는 사례도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1등의 실수령액은 매번 달라지게 됩니다.
2천원에 판매되었을때는 1등이 이월되기도 했지만 천원으로 내려오면서 당첨자가 계속나오고 이월이 되지 않고 있는데요. 로또 실수령액이 줄어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상당한 금액이라 할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는 로또복권은 자동, 수동, 반자동으로 본인의 의지대로 숫자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오락으로 접하게되는데요. 너무 많은 구매를 할때는 사행성이 생길수 있으니 적당히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나 판매할수 없는 로또는 판매점이 정해져있는데요. 동행복권 인터넷 홈페이지 구매나 정해진 곳에서 구매를 하시고 1등을 기다려보실수 있습니다.
1등 당첨자는 회차별로 상이하고 판매금액에 따라서 달라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이용해 얼마나 받을수 있는지 매번 해보게 됩니다.
우리가 복권에 당첨이 되었을때는 세금을 얼마나 낼까요? 당첨이 되기전에 항상 생각을 해보는 것중 하나인데요.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역시 같은 생각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다른 소득과 다르게 복권은 기타소득으로 분류되어서 원천징수를 하여 세금을 정산합니다. 그래서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하지 않아도 당첨금을 받을때 은행에서 표시를 하고 제외된 금액만 지급합니다. 그러니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계산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로또는 5만원 초과부터 세금을 내야하는데요. 3억 이하는 22%, 3억 초과는 33%의 세금을 납부하게 됩니다. 1등이 되면 대부분 3억원을 초과하니 30%의 소득세와 3%의 주민세를 내게됩니다.
예를들어 1등 당첨금액이 10억이라고 하면 3억원을 초과하니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이용해 33%의 세금이 나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10억에서 3억 3천만원을 제외한 6억 7천만원을 가지게 됩니다.
생각보다 세금을 많이 납부하게되어 놀랍기만 한데요. 천원의 행복인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사용으로 지금부터 구매를 하시면서 상상의 꽃을 피워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