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온 다운로드

컴퓨터로 작업을 하다보면 대화를 할필요성이 여러번 생기게됩니다. 채팅을 하는 것에는 불편함이 있어 음성을 주고받으면서 일을하거나 게임을 하면 더 편리한 장점이 있는데요. 토크온 다운로드를 하여 여러분의 음성채팅을 보다 활기차게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트온

네이트는 SK와 연결되어 있어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였지만 현재 사용층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래도 과거의 이용자들이 남아 계속해서 사용하고 메신저나 메일 서비스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 살펴볼 토크온 다운로드 역시 네이트에서 자주 사용되는 메신저의 기능입니다. 뉴스와 스포츠, 영화, 판, TV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고 운세를 볼수 있는 재미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네이트-홈페이지

네이트 홈페이지는 여느 인터넷 사이트들과 같은 배치로 되어 있습니다. 상단에는 검색을 할수 있는 창이 그 아래로 카테고리와 광고 그리고 로그인을 할수 있는 개인정보 입력란이 크게 어렵지 않은 형식으로 만들어져있으니 이용하는데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네이트온-홈페이지

이시간에 살펴볼 토크온 다운로드는 주소창 아래에 있는 네이트온이라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바로가기가 만들어져 있어 빠르게 입장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토크온은 네이트온안에 있는 기능으로 메신저를 할수 있는 프로그램안에 음성대화를 할수 있는 기능이 별도로 존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싸이월드와 같이 운영되었지만 이제는 과거의 추억으로 사라졌습니다.

 

네이트온-토크온

네이트온에 들어오시면 부가서비스 항목에 토크온 다운로드 페이지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큰 프로그램안에 있는 별도의 기능이니 여러분이 다운로드 하시게되면 동시에 설치가 됩니다. 부가적으로 이용할수 있는 음성대화와 더불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메신저도 사용해보세요.

 

네이트온-기능소개

그룹대화를 할수 있는 네이트온은 한번에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이 나오기 전에는 손에 꼽히는 인터넷 메신저였는데요. 문자메시지 사용량이 줄어들면서 인기가 서서히 하락하였습니다. 그래도 서브 메신저로 개인적인 것을 보낼때 사용되기도 합니다.

 

토크온-기능소개

거기에 더불어 토크온 다운로드를 하시면 온라인 게임을 할때 마우스와 키보드에 붙들려 있어 정신이 없을때 음성대화를 하여 다른 사람들과 빠르게 소통을 하실수 있는데요. 재미를 배가시키고 편리한 서비스로 거듭납니다. 동호회 정모를 할때 음성으로 대화하면서 친밀한 관계를 만들어보세요.

 

권장사양

음성채팅을 할수 있는 토크온 다운로드는 권장사양이 비교적 낮은 편입니다. 인텔의 i3와 4G 램, 윈도우 7권장 등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것보다 고사양을 사용하고 계시니 문제없습니다. 업무나 교육용으로 쓰고계시는 분들이라도 현재의 컴퓨터들은 끊임없이 대화를 즐길수 있게 구성되어 있을겁니다.

 

토크온 설치화면

토크온-설치토크온-설치화면

 

기본적인 사양을 체크하시고 토크온 다운로드를 받은뒤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네이트 사용권 계약이나 서비스를 동의하시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별다른 제약은 없습니다.

 

토크온-네이트온

토크온이 설치되면 네이트온과 연결이 되어 동시 로그인을 하게되는데요. 이때 회원으로 가입되지 않은 분들을 먼저 가입절차를 밟아주시고 기존의 회원분들은 로그인을 하시어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오디오-설정

토크온 다운로드를 처음하고 설치할때는 마이크와 스피커를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연결이 잘 되었는지 헤드셋이나 마이크 스피커를 연결하고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면서 다음을 눌러주세요.

 

 

토크온-채팅방

토크온을 이용할때 기본적인 채널들이 있지만 여러분의 비밀방을 만들어보셔도 됩니다. 공개된 방에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하셔도 좋고 사적인 대화를 나눌때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업무를 하시거나 은밀한 이야기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음성대화를 할수 있는 토크온 다운로드는 간단한 메신저 설치만으로 고품질의 음성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헤드셋이나 마이크를 구비하여 다른 이들과 대화를 나눠보세요.

 

이어폰

비대면으로 대화하는 것이 일상인 최근에 다시 주목받는 토크온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회의를 진행하실때 다수의 사람이 모이지 않아도 연결되는 국산 프로그램으로 친밀한 유대감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드롭박스 다운로드 및 로그인 문제

 

드롭박스 다운로드 및 로그인 문제

드롭박스란? 드롭박스는 사용자가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어, 마치 가방에 넣어 다니는 것처럼 편리하

deleg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