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4개국 여자축구 한국 뉴질랜드 축구 중계
호주에서 열리는 4개국 친선대회에 여자축구 대표팀이 출전하여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과 뉴질랜드의 경기는 3월 6일 오후 1시 5분 한국시간에 열리게 되었는데요. 2차전 호주와의 경기와는 다르게 아직 티비 편성이 잡혀있지 않아 인터넷 중계로 보셔야 합니다.
한국은 이번 호주 4개국에 출전한 아르헨티나, 호주, 뉴질랜드와 풀리그 방식으로 경기를 치루게 되는데요. 첫경기에서는 약체 아르헨티나를 5대0으로 승리하고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이후 펼쳐진 호주와의 경기에서 안타깝게 1대4로 패배하였습니다.
여자축구 감독으로 있는 한국의 윤덕여 대표팀 감독은 지난 호주와의 패배에서 다음경기에 있을 뉴질랜드와의 경기 방책을 세우고 있습니다. 완벽에 가까운 선수들로 라인업을 짰지만 기대에 못미치는 성적으로 호주에 패배하면서 사실상 우승은 힘들어졌습니다.
4-1-4-1 포메이션으로 호주에 맞선 한국 대표팀은 시작부터 위기를 맞이하였고 그대로 골로 연결되면서 사기가 떨어졌습니다. 현재 호주가 2승을 기록하였고 한국과 뉴질랜드가 1승1패로 2위, 아르헨티나가 2패를 기록하며 마지막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호주 4개국 친선대회 여자축구 대표팀 명단 (26인)
GK 강가애, 김정미, 정보람
DF 김혜리, 신담영, 임선주, 장슬기, 정영아, 박세라, 홍혜지, 이은미, 하은혜
MF 이영주, 이소담, 한채린, 강유미, 전가을, 조소현, 장창, 문미라, 이민아
FW 이금민, 손화연, 정설빈, 지소연, 여민지
감독 윤덕여
마지막 경기인 한국 뉴질랜드의 축구 중계방송은 아쉽게도 편성이 되지 않아 티비방송으로는 볼 수 없지만 인터넷 축구 중계로 봐야하는 불편한점이 있습니다. 인터넷 중계는 데이터가 많이 소모되니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여자축구 대표팀의 경기를 보시기 바랍니다. 뉴질랜드에게 한국은 다소 강한면모를 보이고 있지만 체격이 좋은 선수들에게 맞써 마지막 경기를 보다 알차게 마무리 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