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깔깔이 열풍


미세먼지가 봄기운을 가로막고 있는 날씨에 비까지 오면서 일교차가 심해졌습니다. 이런 날씨에 아디다스 깔깔이로 불리는 SSST 퀼팅 자켓이 할인을 하면서 구매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번 입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깔깔이 구매는 어떠신가요.



아디다스 깔깔이는 군대에서 깔깔이를 입어보신 분들에게는 솔깃한 아이템입니다. 말년병장의 상징이자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방상내피로 보온아이템으로 최고의 옷으로 통하고 있습니다. 노란색계열의 군대 깔깔이가 생각나시나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SST 퀼팅 자켓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15만 9000원에 판매되는 것을 20%할인된 12만 72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검정, 파랑, 초록으로 구성된 아디다스 깔깔이는 입소문을 타고 벌써 인기아이템으로 급성장하였습니다.



현재 아디다스 깔깔이 SST 퀼팅 자켓은 품절 상태로 구입을 할 수 없었습니다. 허리라인과 손목에 밴딩을 처리하여 추위를 막을 수 있고 목부위에도 최대한 바깥공기 유입을 막아주면서 환절기인 요새 최고 인기템으로 쓸만합니다. 하지만 삼선슬리퍼 짝퉁이 더 많이 팔리는 것처럼 군대 깔깔이를 입으셨던 분들은 가격에 한방 놀라셨을 겁니다.






아디다스 온라인 매장에서는 단독상품과 컬랙션을 팔고 있습니다. 280여개의 상품으로 구성된 신발과 의류가 구매자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공식스토어에서 아이쇼핑과 함께 지름신의 연락을 기다려봅니다.


아디다스 온라인 매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