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시력검사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면서 건조해진 눈상태가 많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해보는 인터넷 시력검사로 자신의 눈상태를 확인해보세요. 안과에서 간이 시력검사를 하는 것처럼 간단합니다.
사람의 눈은 신체에서 정말 중요한 부위로 한번 다치게 되면 회복하기 힘든 장기입니다. 그로인해 시력을 나이가 들때까지 잘 유지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데요. 인터넷을 많이 하는 요즘에는 시력검사도 간단히 해볼 수 있습니다.
눈이 안 좋은 상태가 되면 렌즈나 안경을 통해 시력을 보조하게 됩니다. 불편함은 사람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무언가 다른 물건이 내 몸에 붙어 있다면 처음에는 불편함이 따르게 되면서 이질감을 느끼게 됩니다.
인터넷으로 시력검사를 해볼 수 있는 웹사이트가 있어서 간단히 한번 진행해봤습니다. 안과에서 만들어져있는 시력검사표처럼 0.1 부터 2.0까지 나열되어 있고 무엇보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시력검사를 측정한다고 해서 단점은 없습니다. 사용방법이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준비물은 100원짜리 동전과 3미터 정도를 잴 만한 줄자만 있으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경우 인터넷 화면에 보이는 100원짜리 동전과 실물을 놓고 동일한 사이즈가 되도록 확대와 축소를 진행해주세요.
그 다음 키보드의 F11키를 눌러 인터넷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만들어 준 다음 3미터 떨어진 곳으로 가서 시력검사를 진행하면 됩니다. 도움을 주는 분이 있으면 바로바로 확인하면서 검사를 진행할 수 있어 좀 더 수월해집니다. 여러분은 어디까지 보이시나요?
안과에 가게되면 기본적인 시력검사와 안압 등 다양한 검사를 하고 의사와 상담을 하게되는데요. 인터넷을 통해 간단히 집에서 시력검사를 할 수 있어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검사 결과가 안좋게 나오면 병원에 가서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도 됩니다.
간단한 눈 운동을 통해 시력을 회복하는 방법이 인터넷에는 많이 있습니다. 눈은 가까운 곳과 먼 곳을 볼때 사용하는 근육이 다른점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시선을 고정하고 물체를 눈에서 일직선으로 가깝게 하거나 멀리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반복하게 되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15점 카드 트레이닝으로 부르는 운동법이 최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A4용지의 3줄로 15개의 점을 찍고 1번 부터 15번까지 한개씩 보다가 다음은 2개씩, 3개씩 늘려가면서 보게되면 시력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시력검사를 해보고 이상이 있으신분은 가까운 안과나 안경점에서 기계를 이용해 좀 더 자세한 결과를 알 수 있으니 한번씩 해보시고 눈관리를 위해 눈건강에 좋은 안토시아닌이나 루테인을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