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온에어 실시간 뉴스보기
바쁘게 돌아가는 시간속에서 실시간으로 뉴스를 볼 수 있는 와이티엔은 국내에 대표적인 채널입니다. 타 방송사와 다르게 24시간 정보를 다루고 있어서 정치, 경제 사회 전반에 걸친 소식을 빠르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로 듣는 정보는 지금같은 시기에 제격입니다.

텔레비젼을 키지 않고 생방송을 볼 수 있는 ytn 온에어는 라이브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여기에 타 방송국과 달리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은 강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슈별로 뉴스를 확인하고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등 새로운 소식을 반복해서 접할 수도 있고 무엇보다 빠르게 들을 수 있다보니 시청하시거나 귀로 듣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시청자의 제보나 돌발영상 등 ytn을 대표하는 코너가 많습니다. 라디오, 사이언스, 플러스 등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방송을 하고 있고 국내에서는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대표적 채널로 자리를 잡아 고정적인 시청자들이 있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의 어플을 설치하거나 ytn 홈페이지에서 라이브를 선택하여 온에어를 시청해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부에서도 동일하게 시청을 해볼 수 있는데, 처음 광고를 보고나시면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고화질의 뉴스를 누구나 시청할 수 있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유효 기간 6개월로 '방역패스' 확대 추진
■ 위중증 환자가 계속 늘어나면서 병상을 기다리는 대기자도 천 명이 넘습니다. 하루 신고된 사망자 수도 39명으로 4차 대유행 이후 가장 많습니다. 정부가 고심 중인 방역 강화 대책은 다음 주
news.v.daum.net

온에어를 사용해 실시간 라이브 채널을 볼 수 있는 곳은 사이언스, 2채널, 코리안, 라디오, DMB 등 바꿔가면서 보실 수 있는데요. 생방송을 보시는 것처럼 필요한 뉴스를 빠르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