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기기의 복잡함과 다양함이 이제 보편화 되면서 스캔과 프린트, 팩스 등 한번에 할 수 있는 기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처음 사용하시거나 외부에서 연결하려고 할 경우에는 설치를 해야하죠. 오늘은 삼성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삼성복합기-드라이버-다운로드

 

오늘은 삼성전자에서 나온 삼성복합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컴퓨터 업체에서는 LG와 어깨를 나란히하며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회사의 제품은 오늘 방법으로 연결할 수 없으니 방법만 알아보시고 넘어가세요.

 

 

 

삼성전자-홈페이지

 

가장 먼저 삼성전자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예전에는 설치 CD를 통해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었지만 최근에는 대부분 온라인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식사이트로 들어가면 해결해 볼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다운로드-방법

 

삼성복합기 드라이버는 IT 부분에 프린터로 들어가시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많은 분들이 쉽게 따라해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별다르게 어려운점이 없기 때문인데요.

 

 

이제 삼성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놓치지 마시고 잘 확인하시고 다른 제품을 선택하는 일을 하고 다시하는 경우가 없기를 바랍니다.

 

 

드라이버-찾기

 

IT 탭에 있는 프린터를 누르게 되면 드라이버 찾기 가 나옵니다. 이곳을 선택하여 여러분이 찾고 있는 삼성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실행해보세요.

 

 

모델명-찾기

 

기계가 옆에 있다면 위의 방법으로 모델명을 찾아주시면 삼성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더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찾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훼손되어 있을 경우에는 자동찾기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야 하는 번거로운 점도 있으니 기기에 써두시면 다음에 더 편리하게 설치해 볼 수 있습니다.

 

삼성드라이버-다운로드

 

삼성복합기 모델명인 sl-j1565를 검색해주세요. 예시이니 여러분이 가지고 계시는 제품의 모델명을 직접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결과의 자신의 제품이 맞는 확인해보세요.

 

 

사용자 메뉴얼인 설명서와 오늘 찾고 있는 삼성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가 연결됩니다. 용량을 확인하시고 연결된 상태에서 설치파일을 실행시켜주세요.

 

 

메뉴얼-드라이버-다운로드

 

삼성복합기는 선을 연결한 다음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시고 설치를 해야 제대로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치를 끝내신 후 이제 인쇄물을 출력하거나 문서나 사진의 스캔, 팩스 등 다양한 기기의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주민등록초본 인터넷발급 하기

 

주민등록초본 인터넷발급 하기

생활속에서 각종 서류를 발급받아서 증명하는데 쓰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마다 동사무소나 정부기관에 방문하는데 시간을 빼앗기는데요. 주민등록초본을 인터넷발급 하기 방법으로 마련

deleger.tistory.com

 

댓글